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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고객에게는 친절, 민원은 시원하게
  • 임미경 기자
  • 등록 2017-04-07 17:3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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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군, 친절 플러스 신바람 인·허가 추진

양평군 생태허가과는 건축, 개발행위, 산지전용, 농지전용허가 등 각종 인․허가 처리에 친절을 더하는 친절 플러스 신바람 인․허가를 추진하고 있다.

신바람 인․허가는 신속한 민원행정으로 민원 실무심 의회 운영, 지속적인 업무연찬을 실시해 민원단축 처리율 75% 목표 달성, 지연처리율 제로화, 불허가 민원 대안 심의회를 등 신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군은 여기에 친절을 더하는 고객만족 돌보미 운영, 민원안내 동행 서비스, 미소로 대화하기, 인․허가 처리 문자서비스 제공 등 친절을 더하는 민원처리를 핵심으로 추진하고 있다.

생태허가과는 자체 베스트 친절공무원을 선발해 친절마인드를 높이고 친절 플러스 신바람 인․허가를 통해 민원인을 나의 가족처럼 눈높이를 함께하는 친절 우선 민원행정을 펼쳐나간다는 방침이다.

전영호 생태허가과장은 “방문하는 민원인이 나의 가족이며, 내가 책임져야 할 나의 고객임을 항상 명심하여 더 신속하고 더 정성 어린 민원처리를 해줄 것”이라며 “직원들의 친절마인드가 향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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