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는 'Merry K-MAS 2020 크리스마스 마켓'에 국민들의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홍보영상와 틱톡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홍보모델 ‘김준’군이 출연한 바이럴과 TV 등 두 가지 버전의 Merry K-MAS 홍보 영상과 틱톡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김준군의 ‘주문벨’ 홍보 영상은 '2020 크리스마스 마켓'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확산할 계획이다.
Merry K-MAS 산타마스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이 되는 따뜻함을 전하자'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지난 12일부터 운영 중인 Merry K-MAS 홈페이지에 추첨을 통해 산타마스크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산타마스크를 받고 SNS에 마스크 착용 인증샷을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프로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지난 12일부터는 가치삽시다 플랫폼을 통해 산타마스크도 판매하고 있다.
중기부 박영선 장관은 Merry K-MAS! “2020 크리스마스 마켓이 소상공인을 위한 비대면·온라인 소비촉진에 동행하는 가운데, 연말 연시에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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