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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설관리공단, 월례조회서 고객만족 서비스 강조
  • 박도금 기자
  • 등록 2017-03-13 21:3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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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6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신협 대회의실에서 3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고객만족 실천 결의대회, 훈시, 이사장 주재의 정부3.0 교육, 해빙기 재난안전 교육이 진행됐다.

‘밝은 미소와 친절로 맞이하기, 철저한 시설관리로 안전한 공간 제공’ 등 4개 항목에 대한 고객만족 실천 결의문을 낭독하고 다짐했으며, 정부3.0 및 해빙기 재난안전 교육 또한 질 높은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차태익 이사장은 “전 직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직원들의 친절의식 함양을 위한 교육, 시설의 안전 및 편리성을 점검 등 지속적인 노력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해나가겠다.”고 미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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